거북

라운드숄더와 거북목 있다면 필수시청! 숄더프레스 승모근 개입없이 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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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핏블리 FITVELY 작성일19-09-02 00:00 조회2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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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드숄더 와 #거북목 있다면 필수 시청해주세요!
#숄더프레스 승모근 자극 없이 #어깨운동 방법 알려드릴게요!
#덤벨숄더프레스 하실 때 #어깨승모근 이 아프시다면 #거북목진단 이 필요해요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라운드숄더진단 을 통해 알 수 있는데요!
라운드숄더 = 거북목 두 녀석이 함께 다닐때가 많아요!

본인이 평소 어깨가 굽었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면
거북목도 갖고 있을 확률이 높아요 : (
#라운드숄더운동 할때 생기는 문제점도 영상에서 자세히 다뤘으니 참고해 주세요 : )

*교정은 다른 시리즈에서 자세히 다뤄 보겠습니다 ??‍♂

이번 영상은 키큰녀 시리즈 4번째! #여자어깨운동 편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긴 분들이 팔꿈치 통증이 생기는 이유와
유독 어깨 운동만 하면 승모근이 아픈 이유 등

꼭 키가 큰 분이 아니어도 기본적인 #숄더프레스덤벨 을 사용해
#숄더프레스자세 를 영상에 자세히 다뤄봤으니 참고해 주세요 !

#여자어깨넓어지는 운동도 동일한 방법에서 무게만 올리면 되니 참고해 주세요 : )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핏블리 문석기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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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는 어렵기만 한 영양학과 생리학을
유치원생도 이해할 수 있을만큼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
핏블리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영양&운동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약물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스테로이드(약물) 없는 근성장 운동을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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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라인 헬스케어 CEO
온다터짐 오류본점 대표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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