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574소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씨 조회 43회 작성일 2019-09-17 19:19:01 댓글 0

본문

뉴발574소닉 신발 사준 1인 2011.03.
09 비사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는데 나름 가격도 참하고 좋네요..이쁘공
... 뉴발답게 편안하네요 내일은 루나 신고 돌아다녀야겠습니
다.ㅋㅋ 저번달에 뽐뿌덕에 운동화 두켤레에... 협찬광고 스트라이프넥타이
뉴발여자운동화 하이힐쇼핑몰 포스터부착 백두산... 다른건가요? 차이가 뭐에요? 아님 그냥 같은건가요...
나와달라 소닉!!!!!!
!!!!!!!!
신발은 뉴발이야 뺴애애ㅐ애애애애
ㅐ애앵액! SALE) NEW BALANCE [KJ993GR
G] 85,000원8
50점 괜춘해용!!!!
사이즈고민하시는
분들후기보세용 저 뉴발소닉574 240 어센틱 240 컨버스 240 베어파우 어그 240 닥마 240 신습니다 993키즈 240 주문시켰구요 사이즈... 소닉 NEW BALANCE [MSR574G
D] 69,000원 (63.3% SALE) 소닉 NEW BALANCE [MSR574G
D] 69,000원6
90점 뉴발소닉 만족 대 만족~ 원래 뉴발 574는 255신었는데 제가 무슨생각인지 265정사이즈로
시켜버렸더랬죠.
아뿔싸... 섬여행 나이키에어페가수
스+28 뉴발란스574소
닉 나이키운동화루나
업소용커피머신 LCMS 2박3일가족여행
...제작 SNS홍보 푸켓가족여행 협찬광고 스트라이프넥타이
뉴발여자운동화 하이힐쇼핑몰 포스터부착 백두산... 뽐뿌에 보이길래 하나 살까하는데 별로에유?ㄷㄷㄷ
사이즈 잘 아시는분 uk (***.234
.200***)
574는 딱맞게나와서 정사이즈아님 한치수크게하시거
나 자신의 평소... 코르테즈 살까해요 =_= 뉴발이 나은듯... 그런데 그냥 여자사람동생 확실합니까???
이거슨 역기묻 뉴발 574 소닉!!!! 운동화는 까발로죠 두개다 사주시고 cpms를 외치세요 ^^ 전 여친에게 나이크 에어포스를 선물... 달려갔습니다. 270사이즈가 딱 디피용 하나 남았다고 해서 사려고 보는데 오른쪽 앞코 스웨이드... 구매하고 너무나 마음에 들어하는데 이모델도 구입했는데 이것도 소닉인지 싶어서요. 링크는... 아버지 되시는거 미리 축하드려요!! 소닉은 위x위x 에서 구매했었구요 20일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소닉은 역시 뉴발답게 편안하네요 내일은 루나 신고 돌아다녀야겠습니
다.ㅋㅋ 저번달에 뽐뿌덕에 운동화 두켤레에... ㄷㄷㄷㄷㄷhtt
p://blog
.naver.c
om/burni
ngsole/5
01380185
11 2002 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뉴발란스 2002 와 뉴발란스 2004... 579(14 color)23
0~280(5단
위)뉴발란스슈즈
/뉴발소닉남녀공
용... ㅎㅎ 기혼이신 회원님들중에 선물 아이템을 추천해주실분 없나요? 부탁드립니다. 헤헤 2011.03.
09 뉴발 574 소닉 신발 사준 1인 2011.03.
09 비사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는데 나름 가격도 참하고 좋네요..이쁘공
... 됬는데 매장가서 박박 우기면 조치 해주냐? 뉴발매장에서 산게 아니고 멀티샵에서 산건데 제품에... 날이네 울프오브월스트리
트 75 2016.01.
11 39629 윾신이 소닉보면 무슨생각들까 1 울프오브월스트리
트 161...시부
야_린 512 2016.01.
11 » 뉴발1400 네이비제외 다른색들은 574랑 뭐가 다른지 모느겠다.. 4 체크... 신지만 뉴발 운동화는 항상 240을 신었어요 그래서 240을 구매 하려고 봤더니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사이트에서 240을 시켰는데 3주가 지나도록 오지 않는겁니다-_-
그래서 그냥 거기껀 취소 시키고... 내가 신발을 사려고하는데 루나 맥스랑 뉴발 574소닉중에 뭐가더 이뻐 루나맥스는 회형 생각중이고 소닉은 네이비색 생각중이야 뭐가더 이쁜지 추천해줘 교복 회색 보통 바지 스키니처입어 좇고딩이야 추천해줘 전 검색을 먼저 해주시고, 성의있는 코멘트는 "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에 6pm에서 소닉을 구매하고 너무나 마음에 들어하는데 이모델도 구입했는데 이것도 소닉인지 싶어서요. 링크는... 사이트에서 240을 시켰는데 3주가 지나도록 오지 않는겁니다-_-
그래서 그냥 거기껀 취소 시키고... 신발 하나 사주신다며 10만원을 주시곤 제가 사고싶은 신발을 사서 신어서 보여달라고 하셔서 일산 뉴발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270사이즈가 딱 디피용 하나 남았다고 해서 사려고 보는데 오른쪽 앞코 스웨이드... 녹색으로 묶고 싶어서 하나만 서비스로 달라고 했는데.. 정색을 하면서 신발하나당 신발끈하나만..
. 뉴발란스 579(14 color)23
0~280(5단
위)뉴발란스슈즈
/뉴발소닉남녀공
용으로다양한사이
즈선택가능뉴발신
상뉴발란스574
뉴발란스576 이정**** 뉴발란스 579(14 color)23
0~280(5단
위)뉴발란스슈즈
/뉴발소닉남녀공
용... 그냥 가볍고 연말에 쌀국발로 싸게 풀린거 한번씩 뽐뿌에 보이길래 하나 살까하는데 별로에유?ㄷㄷㄷ
이거 매장에서 AS도 되겠죵? 헌데 역시 뉴발의 마감은 좋지 않더군요;;; 민트색 부분에 검게 이염? 된듯한...생각
됩니다! 제가 기존 574는 몇번 신었는데 소닉은 처음이라 비교 좀 해보겠습니다. 비교 대상... » 뉴발1400 네이비제외 다른색들은 574랑 뭐가 다른지 모느겠다.. 4 체크... 신발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보세용 ㄷㄷㄷㄷㄷhtt
p://blog
.naver.c
om/burni
ngsole/5
01380185
11 생각중이야 뭐가더 이쁜지 추천해줘 교복 회색 보통 바지 스키니처입어 좇고딩이야 추천해줘 전 발볼이 넓은 240이구요. 구두는 240 245 둘다 신고, 컨버스는 240사이즈신어
요 [답변] ⓜ뉴발 소닉 사이즈 잘 아시는분 uk (***.234
.200***)
574는 딱맞게나와서 정사이즈아님 한치수크게하시거
나 자신의 평소... 모델명 뉴발2040 발볼 아도러블 특가 세일 한정판 2040 뉴발란스 2040은 이미 뉴발란스에서 헤리티지 모델로 유명한 2002 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뉴발란스 2002 와 뉴발란스 2004... 아 이거 왜이러는겨 (본문 내용) 574를 샀는데 (보니까 574 소닉이라 하더라) 시발 산지 2주도 안됬는데...정
도 됬는데 매장가서 박박 우기면 조치 해주냐? 뉴발매장에서 산게 아니고 멀티샵에서 산건데 제품에... 베어파우 어그 240 닥마 240 신습니다 993키즈 240 주문시켰구요 사이즈... 뉴발 574 소닉? 이라는 신발 구입했습니다. 무거울줄 알았는데 엄청 가볍네요.. 뒷굼치 쪽 녹색이라 신발끈 녹색으로 묶고 싶어서 하나만 서비스로 달라고 했는데.. 정색을 하면서 신발하나당 신발끈하나만..
. 574소닉입니다
. 둘중... 제가 기존 574는 몇번 신었는데 소닉은 처음이라 비교 좀 해보겠습니다. 비교 대상... 대 만족~ 원래 뉴발 574는 255신었는데 제가 무슨생각인지 265정사이즈로
시켜버렸더랬죠.
아뿔싸... 운동화는 까발로죠 두개다 사주시고 cpms를 외치세요 ^^ 전 여친에게 나이크 에어포스를 선물... 내년봄까지 열심히 신어줘야겠네요~
뉴발란스 574소닉 어떠세요!? ㅎ 아 이쁘네요ㅜㅜ 역시 블랙이 매치...신발 사고싶다~ 저도 신발 욕심이 많아서 ㅋ 뉴발~ 예전에 신었었는데 지금은 한켤레도 없어요 ㅋ 지금... 사이즈 문의 김준 제가 보통 235~240 신는데(보통 240신어요) 뉴발 574 소닉 240 딱 맞게 신었습니다(소닉
은 보통 한 치수 올려 신는다 그러더라구요).
컨버스는 230은 너무 딱 맞고 240은 너무 헐렁헐렁하고요ㅠ
... 신발 욕심이 많아서 ㅋ 뉴발~ 예전에 신었었는데 지금은 한켤레도 없어요 ㅋ 지금... 특히 574 소닉시리즈는 너무 좋아서 세켤레나 장만했어요! 다시 나와달라 소닉!!!!!!
!!!!!!!!
신발은 뉴발이야 뺴애애ㅐ애애애애
ㅐ애앵액! 한 치수 올려 신는다 그러더라구요).
컨버스는 230은 너무 딱 맞고 240은 너무 헐렁헐렁하고요ㅠ
... 디자인은 574 디자인인데...
..574소닉에
무슨 공법을 추가해서 만든건가요? 아님 색조합같은게 다른건가요? 차이가 뭐에요? 아님 그냥 같은건가요...
... 

#뉴발574소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NEWS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artrepti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