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 제약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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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호빵맨 조회 22회 작성일 2020-09-29 16:01: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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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사가 선택한 단백질보충제, 동물성이냐 식물성이냐 그것이 알고싶다!

단백질보충제 아직도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2편!
동물성이냐 식물성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과연 리틀약사의 선택은?

00:48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
02:19 식물성단백질 섭취 시 근육두께 변화
02:43 이소플라본 논란, 테스토스테론 감소?
03:56 리틀약사의 보충제 선택
04:33 식물성 프로틴 제품 고르는 법
05:26 동물성 프로틴 제품 ㅊㅊ
05:50 다이어트에 적합한 단백질 파우더??
06:34 요약정리
07:09 왜 리틀약사는 OOO을 먹는가?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 #단백질보충제 #프로틴
힘들다힘들어 : 이래도 이소플라본 자체가 꺼려지는 분은 Pea 프로틴 드세요. 대두랑 달리 호르몬이슈에서 자유로워서 외국 식물성 먹는 헬창은 피프로틴 많이먹음.

근데 동물성이 좋아서 동물성 단백을 먹는게 아니라 가성비때문에 먹죠 사실.. ㅋㅋ
아심먼지 : 4:30
김지원 : 리틀약사님 저는 운동을 보디빌더급으로 많이하는데 건강때문에 단백질을 과다섭취 하지않습니다 하루에 제 체중보다 20g 작게먹는데 그이유가 신장이나 간이 안좋아진다고하고 또 요산수치가 올라가서 통풍에 걸릴수있다고해서 물도자주마시고 단백질도 적당하게먹고있는데 약사님이 추천해준 웨이프로틴 캘리포니아 골드? 보충제는 장기간 적당히 섭취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않는지 또 약사님이 정말 괜찮아서 추천한 보충제인지도 구체적으로 알고싶네요 신뢰할만한 보충제가 없어서 고생입니다
더라이브 : 식물성 단백질도 퓨린이나 요산 등 통풍의 위험이 높은지 궁금합니다.
Seung Eun Yoo : 제 아이는 편식이 너무 심한데 고기를 안먹어요 그래서 키즈 프로틴을 생각중인데 어떤 재품이 좋을 까요 첨가물이 적으면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을까요
불이야 : 영상과는 상관 질문이지만, 답답한 마음에 여쭤봅니다. 푸로작 복용 중인데 머리가 많이 빠지는 것 같아서요. 인터넷 검색하니 푸로작 부작용으로 탈모가 올 수도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탈모 부작용이 거의 없는 정신과 약이 있는지 궁금합니다ㅠㅠ
김도양 : 약사님이추천하시는식물성단백질정확히알려주세요종류가많아서요
성지현 : 수산유래단백질(어묵류)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요즘 어묵을 활용한 단백질섭취 간편식이 출시되었는데, 칼로리대비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관심이갑니다.
김은정 : 여러제품을 잠깐씩 나오던데 어떤제품이 더 좋은가요?
권효선 : 호르몬 관련 질문하고 싶었던 부분까지 짚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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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제발 이렇게 드세요… 밥먹고 먹지마세요

운동을 하는 행위 자체는 근육을 손상시키는 행위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운동만 하고 영양 섭취를 하지 않게 될 경우 근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운동을 한 후에는 영양 섭취에 신경을 써야 해요

보충제의 용도는 피치 못하게 식사를 못했거나 소화기관에 부담이 없이
늦은 시간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해야하는 경우에요
운동후에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셨다면 보충제를 드실 필요 없어요.

단백질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간과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보충제를 드실 때 주의하셔야 하는 점들을
영상에 담아두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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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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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 FITVELY : 제가 늘 강조하듯 단백질 과다섭취는 체중증가 뿐만 아니라 간과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어요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고 근육이 생기는게 아니기 때문에 꼭 운동과 더불어 정확한 타이밍에 영양섭취를 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이론 영상
단백질 많이먹으면 살찌는 이유

+블로그 요점정리 https://blog.naver.com/fitvely/221677661688
탄수화물 꼭 먹어야하는 이유

+블로그 요점정리 https://blog.naver.com/fitvely/221654343660
단백질 보충제 고르는법

취침전 보충제?

목적별 단백질보충제 고르는법

김아무개 : 이렇게 이론전달하던 예전도 전 많이 좋았습니다 타락먹방도좋지만 이런 정보전달 영상 종종 부탁드립니다!
luck good : 치즈볼은 언제 먹으면 되나요
헨젤과 그모텔 : 혹쉬... 닭가슴살 1개랑 야채 조금 추가하고 삶계 1개랑 단백질 쉐이크 이렇게 한끼로 먹어도 될까용
김종민 : 감사합니당 ㅎㅎ
레넥킴 : 궁금한게 있습니다. 홈트로 팔굽혀펴기 풀업 복근운동 등을 가볍게 하면서 운동에 재미를 붙이고 다이어트까지 할생각에 식단을 먹고있거든요... 팔굽은 20개씩 하다가 힘들면 무릎이라도 대서 거즘 200개는 하고 풀업은 그때마다 달라서 많이해야 30개? 복근쪽은 10분정도?? 이런식으로 매일하고 운동시작전 타바타 4분 버핏 마운틴클라이밍 점스퀏 하거든요!! 그러고 옥상서 2천걸음정도 뛰고 내려와서 팔굽 등 복근해서 1시간정도 합니다 한달좀 넘었고요~ 식단은 아침에 계란1~2개 점심은 그날마다 다름 김치찌개, 돈까스, 순대국 이런거등등 암거나 먹고 저녁을
운동다끝내고 닭가슴살 샐러드 해먹습니다. 운동과 식단을 잘몰라서 그런데 괜찮게 하고있는건지...
점심까지 신경써서 먹고싶긴한데 일특성상 같이식사하는편이 많아서
조언좀 부탁드려요!!
김영민 : 선배님 저는 홈트를 시작한지 6개월된 헬린이 입니다..보충제를 먹고있는데 제가 현재 섭취하고 있는 방식이 옳바른지 몰라서 질문남겨요ㅠㅠ
아침식사 보충제1잔
점심식사 일반식
저녁식사 운동후 보충제1잔 삶은달걀2~3개

이렇게 먹고있어요...
회사원이다보니 식단을 타이트하게 짜기는 너무 어려워서 식사대체로 보충제를 먹는데 괜찮은가요??..

제가 탄수화물은 선배인데 단백질은 후배라서요ㅠㅠㅠ
beenie s : 제가 고기를 못먹어서 그런데요
그럼 밥먹고 나서 프로틴 마셔도 될까요?
Stone M : 형한테 1ㄷ1PT받고 싶은데 어디점으로 가야하나요?
헬스3개월차인데...;;
김민형 : 그러면 단백질보충제는 언제 먹는게 좋을까요?
저같은 경우 보통 밥먹고 2-3시간 후나 아니면 공복으로 운동 한 후에 보충제 마시고 나와서 밥을 먹는데...

... 

#상아 제약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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